1
페이지 정보

본문
[음악노트] 여쭤보고 싶은게 있어요~ 교회에서 재미와 취미 맞는 친구들과 아카펠라 팀 만들고 싶은데요, 음악을 오래 다루신 분들 모여 계시니 이때다 싶어 여쭤봅니당. 기초부터 배우며 시작한다면 어떻게 어디에서 배우면 좋을지 의견 있으실까요? 미국에서 음악 전공하고 온 분도 함께 하려고 제안 중인데, 절대음감 훈련부터 시작해서 결코 쉬운게 아니라며 겁을 주고 계셔요. 악기세션 배우는 것보다 더 험난하고 재미도 없을까요? 그냥 개인적 의견이 듣고 싶어 여쭤 보았습니당. 왠지 리민님 의견 듣고 나면 빠른 마음정리가 될것 같아서요. 감사해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