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직접 작사한 <엘샤인의 샤인데이> 로고송입니다. 어때요???
페이지 정보
본문
주일에 들었던 말씀을 다시금 새길 수 있는 이곳은 샤인데이
콩트를 통해 웃다가 아멘을 할 수 있는 리얼 공감 스토리를 만드는 샤인데이
찬양을 많이 듣지 못한 청취자들에겐 진행자들이 공감해 주며 가사 한 줄 한 줄 읊어보며 은혜를 언박싱하게 되지.
뿐만 아니라 청취자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가장 따뜻한 시간을 만끽할 이 곳은 엘샤인의 샤인데이
댓글목록

DJ 햄디님의 댓글
DJ 햄디 작성일
우와~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방송에 글 소개해드릴게요!

jason3535@naver.com님의 댓글의 댓글
jason3535@naver… 작성일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