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사이트맵

인기검색어 : 2 8 Ccm 9 킴쥔 

 

 

 

 

 

 

 

샤인데이 방송안내
샤인데이 게시판
샤인데이 선곡표
샤인데이포토

와플게시판

샤인데이 다시듣기

 

  • 방송게시판

  HOME > 샤인데이 > 방송게시판

 

제가 직접 작사한 <엘샤인의 샤인데이> 로고송입니다. 어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현철 댓글 2건 조회 67회 작성일 26-04-06 23:36

본문

주일에 들었던 말씀을 다시금 새길 수 있는 이곳은 샤인데이

콩트를 통해 웃다가 아멘을 할 수 있는 리얼 공감 스토리를 만드는 샤인데이

찬양을 많이 듣지 못한 청취자들에겐 진행자들이 공감해 주며 가사 한 줄 한 줄 읊어보며 은혜를 언박싱하게 되지.

뿐만 아니라 청취자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가장 따뜻한 시간을 만끽할 이 곳은 엘샤인의 샤인데이

댓글목록

profile_image

DJ 햄디님의 댓글

DJ 햄디 작성일

우와~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방송에 글 소개해드릴게요!

profile_image

jason3535@naver.com님의 댓글의 댓글

jason3535@naver… 작성일

감사합니다.

Total 2건 1 페이지
엘샤인의 샤인데이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 농사짓는병주 32 05-07
열람중 이현철 68 04-06

검색


 

 
 

방송국소개       제휴및광고문의       언론보도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오시는길

 
 

136-853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3동 746번지 M층 기독교인터넷방송국 와우씨씨엠        비영리단체등록번호 : 305-82-71411 (대표 김대일)

대표전화 : 02)6497-2969       이메일 : cyberdaeil@hanmail.net         Copyright ⓒ WOWCCM.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