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지 정보

본문
[해피타임] 아앗~ 오늘 일 하다 방송 놓쳤네요. 금요일에 국장님 방송을 들어줘야 주말을 잘 나는데요. 어느새 저의 주말 시작루틴 같은게 돼서요. ㅋㅋ 그래도 뭐 다시듣기 있으니까 감사하네요. 오늘 방송진행도 감사드리고, 다시듣기 잘 즐겨 보겠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