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도톨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6-03-27 15:16

본문

[해피타임]  국장님~ 안녕하세요! 봄이랑 잘 어울리는 해피타임 듣고 있으니 세상 평온해요! ㅋㅋ 의외로 봄과 잘 어울리는 DJ셔요. ^^ 어제 '스탠드업' 공개방송 녹화분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120분이 휙~ 지난간 기분이었어요. 그 자리에도 함께 가셨었나요? 후반부쯤 국장님에 대한 언급도 많이 하시길래요. 스탠드업 첫방송 때도 기억나는데, 벌써 11년이나 되었다는 사실에 감사하며 놀랐습니당. ㅎㅎ 귀한 방송채널 허락하신 하나님과 애써주시는 국장님·진행자님들·PD님·작가님 덕분이예요. 오늘도 감사히 잘 듣고 있습니당!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