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훈형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차칸이 댓글 0건 조회 113회 작성일 13-02-21 22:11

본문

다른 말들은 실장님이 다 하셔서 다시 쓰지 않을께요..

난 지훈형제가 방송을 많이 아나보다 했는데 그렇지 않은 모양이네~^^

짚고 넘어가야 할 한가지가 있어서 글을 남겨요..

와우의 방송관계자들 열악한 중에도 감사함으로 섬기며 일합니다.. 알죠??ㅎㅎ

와우만 아니라 어떤 방송국일지라도 청취자들의 의견을 모두 반영해 바꾸지는 않아요..

지난 번 얘기했는데 반영하지 않았다고 다시 올리는 건.. 흠~ 그만큼의 관심을 표현한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내 의견이 꼭 반드시 관철되어져서 바뀌어야만 한다라는 생각은 하지 마시길 바래요..

방송상황에 맞춰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의견을 제시해 시정해야 할 일이 있다면 모르지만, 글을 읽는 중에 지훈형제의 의견이 관철되지 않은 것에 대한 강한 불만이 드러나는 것 같아 애청자로서 한마디 합니다..

와우씨씨엠의 모든 방송에 사연들이 고갈되어 모든 사연을 다 읽고 지나야 할 정도로 청취율이 낮기를 바라지는 않잖아요?? 가끔 내 사연이 읽히지 못하고, 내 신청곡이 선택되지 않을 때도 있지 그게 상처가 되네 어쩌네 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내 사연이 선택되어지지 않았다는 건 그만큼 청취율도 높고 청취자의 참여율이 높다라는 것이 되는거니까 기쁘게 생각합시다..

실장님이 얘기했듯이 어느 방송사든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여러 통로들을 열어놓고 있답니다..
다른 방송은 전혀 안듣고 와우만을 애청하는 왕애청자라 잘 모른다면 다른 방송사들의 방송에도 듣고 해봐요..^^

함께 하는 와우가족으로서 와우씨씨엠의 진행자 및 관계자들께 힘이 되자구요~~^^
* 김대일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3-02-27 15:48)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