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와 보호자들이 진료를 기
Page Info
Content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서 환자와 보호자들이 진료를 기다리고 있다.
최근 한국철도공사는 추가 요청에 대해 "중복 민원"이라는 입장을 보이며 사실상 거부했다.
이에 추진위는 단순 민원을 넘어선집단행동으로 전환해 대통령 공약 이행을 압박한다는 입장이다.
양주·동두천·연천은 오랜 기간 국가 안보를 위해 희생해온 지역임에도.
진료 지연 안내문이 놓여 있다.
통해 해명에 나서고, 매출 1조원 달성이라는 청사진까지 내세웠지만 시장의 시선은 여전히 싸늘하다.
개인투자자들이 본격적인집단행동에 나서고 있어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을 전망이다.
23일 소액주주 행동주의 플랫폼 액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기준 액트에.
‘나솔’ 3MC를 뒷목 잡게 만든 27기 솔로남들의 ‘돌발행동’ 전말이 공개된다.
성남 백현마이스 도시개발사업과 맞물려 추진되는 가칭 '백현역’ 관련, 분당 주민들이 역 신설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서명 등집단행동에 나섰다.
19일 성남시와 주민 등에 따르면 분당 주민들로 구성된 백현역추진연합회(이하 백추연)는 신분당선 백현마이스역 신설.
공개 투표를 통해 수업 참여 의사를 밝히게 하는 등 수업 방해 행위를 주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의·정 갈등 국면에서 대학이집단행동을 주도한 학생들을 공식 징계한 것은 이 학교가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무기정학을 받은 학생들은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
한 출연자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다.
이이경 역시 “아오! 스트레스 받아”라고 절규하는데, 잠시 후 3MC는 솔로남들의 단체 돌발행동을 보자 충격에 빠진다.
데프콘은 “와…”라며 말을 잇지 못하다가 “그간 ‘나는 SOLO’ 수많은 기수를 봤지만 이런 건 처음이다.
모빌리티와 노조 간 임단협이 결렬됐다며 다음 날인 11일 두 시간 부분 파업을 시작으로 25일 하루 전면 파업까지 단계적으로집단행동을 하겠다고 예고했다.
서승욱 크루유니언 지회장은 이번 파업이 카카오노조 창립 후 최초의 파업이라고 의미를 두며 "모든 크루.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