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심정지 상태로 발견 [충남소방

Page Info

Writer test Reply 0 Hit 2 Date 25-07-13 21:47

Content

금강 상류서물놀이하다 실종된 20대 4명…모두 심정지 상태로 발견 [충남소방본부 제공.


kr 충남 금산군 금강 상류에서물놀이하다 실종된 20대 4명이 모두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습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9일 수색작업 중 오후.


안전요원이 없을 때도 사고가 많이 발생한다”고 지적했다.


또 많은 이들이 기상 예보를 무시한 채, 급변하는 이상 기상 속에서물놀이를 하다 사고를 당했다.


이에 박 소방장은 “일기예보 확인은 정말 기본”이라고 강조했다.


사고가 집중되는 시간대는 오후 1.


10일 오전 10시 충남 금산군 천내교 다리 아래에서 안전요원이물놀이지도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 곳에선 전날 20대 4명이물놀이를 하다 사망했다.


com “사망소식 들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얕은 곳에서만 다슬기를 잡아서 괜찮아요.


태안군은 전날 태안읍 상옥리물놀이공원에서 개장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백화산물놀이공원은 총 면적.


사고 지점은 수심이 갑자기 깊어지는 수영금지 구역이었는데, 구명조끼도 착용하지 않은 채물놀이를 하다 참변을 당했습니다.


[앵커]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휴일에물놀이하러 나들이 가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한국민속촌에서는물놀이도 하고 먹거리도 즐길 수 있는 이색 여름 축제가 한창입니다.


강원도 보건환경연구원 제공 강원도 내 주요물놀이지역의 수질이 ‘적합’한 것으로 조사됐다.


강원도 보건환경연구원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피서객이 많이 찾는 계곡과 유원지 등물놀이지역 20곳을 대상으로 수질검사를 한 결과 모두.


부산의 오늘 한낮 기온이 31도까지 올라 폭염이 이어졌습니다.


이렇다 보니 매년 이달 말쯤 개장했던 도심물놀이시설이 일찍 문을 열었는데요, 가족 단위 피서객들은물놀이를 하며 한낮 더위를 식혔습니다.


[캐스터] 네, 저는 경기도 용인에 있는 한국민속촌에 나와 있습니다.


푹푹 찌는 무더위에 시원한물놀이가 생각나는 요즘이죠.


이곳은 도심 속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나들이를 나온 가족 단위 방문객으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11일 태안읍 상옥리에서 진행된 백화산물놀이공원 개장식 모습.


[태안]지난해 큰 인기를 얻은 태안군의 '백화산물놀이공원'이 여름철을 맞아 다시 개장해 군민들을 만난다.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


군은 지난 11일 태안읍 상옥리에서 가세로 군수와 군의원, 지역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63 / 1 Page

Search

 

Christian Internet Radio - WOWCCM   /   Copyright (C) WOWCC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