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대통령은 최측근 김윤덕 의원을
Page Info
Content
이튿날 대통령은 최측근 김윤덕 의원을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로 지명했다.
두 사건이 공통적으로 가리키는 방향은지역균형발전이다.
RE100 산단은 전력(정확히는 신재생에너지)에 목마른 기업들을지역에 유치하겠다는 것이고, 김윤덕 의원은 대통령 공약.
동두천시청 전경 동두천시는 경기도가 주관한지역균형발전사업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해 도비 300억 원을 확보했다고 13일 밝혔다.
경기도는균형있는발전을 위해 낙후지역을 대상으로 추진해 온지역균형발전사업의 성과를 평가하고, 그 결과에 따라 총 1천200억.
지방도 514·927호선, 국도 85호선으로 승격 노선도 구미시의 교통지도가 새롭게 바뀌면서 교통환경 개선과지역균형발전에 더욱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국토교통부는 지난 11일 도로정책심의(7.
8)를 거쳐 지방도 514호선과 927호선을 일반국도 제85.
김경수 대통령직속 지방시대위원장은 '5극 3특균형성장 전략'의 밑그림을 그리는 일을 가장 먼저 시작해지역균형발전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10일 세종시 지방시대위 대회의실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수도권과 비수도권이 상생하며 함께.
국정 운영의밑그림을 그리는 국정기획위원회가순천을 찾아지역현안과 민심을 파악했습니다.
국정기획위는 대통령 핵심 공약인균형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리포트 ▶새 정부에 전하고픈 말을 종이에 눌러 적습니다.
우선 수조 원에 이르는 예산을 마련하기 위한 여-야 합의부터, 학생들이 정주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는 것까지, 과제가 많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도지사 김진태)는 지난 10일 대통령직속 지방시대위원회가 주관한 ‘2025년지역균형발전사업 우수사례’에서 ‘지원계정’ 부문 우수사례로 강원도·춘천시·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공동 추진 중인 ‘지역자율형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가 최종.
오는 일종의 약탈에 대한 기대치만 높인다”고 비판했다.
정 주필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서울의 것을지역으로 옮겨 서로 나눠 먹는 것은지역균형발전이 아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정 주필은 이 대통령이 호남과 충청 등에서 진행해 온 타운홀 미팅에.
공직과 학계를 넘나들며지역균형발전이슈에 천착해 온 현장형 행정학자로 이재명 정부의균형발전형 국정운영의 실무를 뒷받침할 적임자란 평가가 나온다.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