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이 음식을 배달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121.♡.162.215)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4-29 00:45

본문

서울 중구 명동거리에서 한 상인이 음식을 배달하고 있다.


은행연합회는 ‘폐업자 지원 프로그램’과 ‘햇살론 119’를 각각 28일, 30.


최근 1년 사이 신용유의자가 된 개인사업자가 30% 가까이 급증하고 지난달 신용카드 연체율은 10년 만에 최고치를 찍었다.


자영업자의 경우 평균적으로 소득의 3배에 달하는 막대한 채무를 진 것으로 파악돼 내수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한 대책 마련이 시급.


양양부군수, 이종석 양양군의장, 진종오 도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발대식을 갖고 공식 출범했다.


양양지역자영업자의 권익 증진을 위한자영업자총연합회 군지회가 공식 출범했다.


자영업자연합회 양양군지회는 28일 문화복지회관에서 탁동수 부군수와 이종석.


경찰이 최근 ‘노쇼(No-show) 사기’ 피해와 관련, 수개월 동안 피해가 잇따르는데도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다가 뒤늦게자영업자들의 주의를 당부하는 ‘특별 경보’를 발령, 안일하게 대응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자영업자들 입장에서는 수십 여건의.


/게티이미지뱅크 금융권 대출을 받은 개인사업자 중 신용유의자'로 등록된 이들이 1년 새 30% 가까이 급증했다.


빚을 진자영업자2명 중 1이 다중채무자일 뿐 아니라, 2금융권 고금리 대출에 의존하는 사례도 빠르게 늘고 있어 상환 한계 경고음이 커지고 있다.


http://arkojob.kr/


점포에 임대 안내문이 부착된 모습.


지난해 말 기준 금융회사 대출을 3개월 이상 연체한 ‘신용유의자’가 1년 새 30.


지난 2월 16일 서울의 한 식당가에 대출 광고가 붙어 있다.


특히 고소득자영업자의 대출금은 줄어드는 추세였으나 저소득자영업자의 대출액은 늘었다.


정부의 추가경정예산안이 발표된 이달 15일 서울의 한 전통시장에서 상인이 통화를 하고 있다.


27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 말자영업자들.


결국 최근 3개월 이상 이자가 연체되자 그는 채무조정 신청절차를 알아보는 중이다.


50대자영업자B 씨도 올해 들어 매출이 전년 대비 20~30%가량 빠지면서 3개월 넘게 원리금 연체 중이다.


B 씨는 “두 달째 아내에게 생활비도 못.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